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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방법]  합배송(묶음배송) 후 상품 분리는 어떻게 하나요?

 

신청서를 묶으셨다가 묶음을 다시 풀거나 분리시켜야 하는 경우도 있으실텐데요,

 

현재 아토뉴욕 신청서의 경우, 고객님들께서 직접 묶음처리 하시는 것은 가능하지만,

 

신청서나 상품을 분리할 때에는 관리자를 통해서만 가능하십니다.

 

따라서, 이미 묶음처리된 신청서를 분리 하셔야 하는 경우, 1:1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장보류 상태이거나 입고대기, 또는 부분입고완료 상태의 신청서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분리가 가능하지만,

 

전체입고완료되어 포장 및 배송비 계측이 이루어진 이후 신청서 분리 및 추가묶음을 요청하실 때에는 재포장 수수료 $2이 추가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용방법]  전 보다 답변을 늦게 주시는 것 같아요, 빠른 답변을 받고 싶어요!

 

아토뉴욕에서는 고객님들께 최대한 빠른 답변을 드리기 위해

 

서울 고객센터와 뉴저지센터 양쪽에서 문의글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입/출고, 델라웨어 픽업, 분실/파손, 오배송, 리턴, 묶음/분리 관련해서는 서울센터에서 처리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님들과 마찬가지로 직접 상품을 볼 수도 없고, 현지 배송업체나 쇼핑몰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하는 것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뉴저지센터에서 직접 처리해야하는 문의 건들에 대해서는 서울센터 업무시간 내에 답변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서울센터에서 1차 답변을 완료하면, 뉴저지센터에서는 해결완료된 건인줄 알고 실수로 답변을 건너띄는 경우가 발생하더라구요 ^^;

 

 

이러한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각 센터에서 확인 가능한 문의 건에 대해서는 해당 센터에서 답변을 드리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빠른 답변도 좋지만, 정확하고 도움되는 답변을 드리는 것에 더 중점을 두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기타 이용방법 안내나 센터와 상관없이 답변 드릴 수 있는 문의 건에 대해서는 

 

문의글 작성 시간 대에 근무중인 담당자들이 확인 하는대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 이내에는 모든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피드백으로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더 노력하는 아토뉴욕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용방법]  무료 보관일수는 얼마나 되나요?

 

여러 제품을 합배송(묶음배송)으로 한 번에 출고되길 원하실 경우,

 

일부 선입고된 제품들은 마지막 제품이 최종 입고되어 배송비가 결제될 때까지 보관되어야 하죠!

 

저희 아토뉴욕에서는 최대 90일까지 보관 수수료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0일까지 무상, 91일 째 부터는 1일에 $1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단, 델라웨어센터 이용시, 사서함번호를 반드시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사서함번호 누락으로 인하여 전산상 입고처리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90일 무상보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공지를 확인해 주세요! 

 

(사서함번호를 정상기재하신 경우,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델라웨어센터 이용시 사서함번호 누락에 주의해 주세요! + 보관일 안내>

http://atonewyork.com/board/notice/detail.asp?seqno=119&page=1  

 

 

 

[이용방법]  합배송 가능한가요?

 

 

묶음 배송은 여러 쇼핑몰 사이트(혹은 하나의 쇼핑몰 사이트)에서 여러 건의 주문을 하신 경우, 

 

국제 배송비 절감을 위해 한 번에 묶어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면, 아마존 주문 1건, 갭 주문 1건 그리고 빅토리아시크릿 주문 1건을 따로따로 주문하셨을 때 (총 3건의 주문서),

 

아토뉴욕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세 건의 주문서를 묶음배송 신청하시면,

 

저희 센터에 입고되는 각각의 주문서에 대한 제품들을 마지막 제품이 입고될 때 까지 보관하였다가 한 번에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기존 최대 3 건 까지 무료로 진행해드렸으나, 

 

2015년 11월 8일 부터는 최대 30 건 까지 수수료없이 묶음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31 건 부터는 추가 1건 당 $1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일반통관 품목이 섞여있을 경우에는 $150 미만, 목록통관 제품의 경우에는 $200불 미만으로 묶음처리 하셔야 관부가세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배송대행 - 신청내역 카테고리에서 묶음배송 요청하실 주문서를 클릭하시고 상단에 [주문서묶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요청됩니다!)

 

 

단, 델라웨어 센터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배송 건당 $1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델라웨어주는 모든 제품의 Tax가 면제되는 장점이 있지만, 

 

국제공항이 없어 직항기가 없는 관계로 델라웨어 센터에 도착한 제품들은 

 

주 4회 뉴저지 센터로 이송되어 입고처리된 후 한국의 고객님께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뉴저지센터 이용시 보다 델라웨어센터의 입고처리가 1~3일 정도 더 소요되는 점 참고해 주십시오. 

 

 

[이용방법]  타사 출고횟수나 회원등급 이전이 가능한가요?

 

 

타 배송대행지의 이용횟수와 고객님 성함이 보여지는 화면을 캡쳐하여 <타사회원등급 이전신청> 게시판에 등록해 주시면,

 

타사의 이용횟수를 그대로 인정하여 아토뉴욕의 등급으로 이전해 드립니다!

 

그리고 즉시, 해당 등급에 따르는 할인요율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사 등급이전은 1회 이용 가능합니다.

 

 

▶ 타사 회원등급 이전 신청하러 바로가기

 

 

[이용방법]  배대지 센터 선택은 어떻게 하나요? (뉴저지 vs 델라웨어)

 

 

뉴저지센터와 델라웨어센터 중 어디를 이용해야하는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안내 드립니다.

 


의류 및 신발 품목 주문시에는 무조건 뉴저지(NJ)센터로 받으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뉴저지주는 의류 및 신발 품목에 대해 미국내 세일즈 텍스가 붙지 않습니다.

 

 

그 외 미국내 세일즈 텍스가 붙는 제품을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델라웨어(DE)센터로 받으시면 텍스를 면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델라웨어센터를 이용하실 경우 미국내에서 발생하는 세일즈 텍스를 면제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국제선 이용이 불가능하여 델라웨어센터로 도착한 물품들은 

 

다시 뉴저지센터로 옮겨진 다음에 입고처리가 되고 있어 1~3일 정도 더 소요되고 있습니다.  

 

 

델라웨어센터를 선택하신 경우, 주문하신 물품이 뉴저지 센터로 입고될 때까지는 저희 아토뉴욕 전산상에 [입고대기]로 확인이 되시며,

 

뉴저지 센터로 도착한 후 [입고완료] 처리되므로 이 점 혼돈없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델라웨어로 도착한 박스 1개당 픽업수수료 $1이 추가로 발생되며,  

 

이는 무게와 상관없이 박스갯수에 따라 발생하는 추가비용(트래킹 넘버 갯수당 수수료 추가) 입니다. 

 

델라웨어센터의 기본요율 $10은 박스1개 기준(주문서 기준 아님)이며, 

 

박스 2개일 시 기본요율 + $1, 3개일 시 기본요율 + $2 이 추가됩니다. 

 

(박스 당 추가로 발생하는 $1은 델라웨어센터에서 뉴저지센터로의 픽업비용입니다.)

  

 

 

 

▶ 배대지 선택시 참고 하십시오.


1. 의류/신발 주문 건 - 뉴저지센터 (의류, 신발류만 텍스 면제)

 

2. 그 외 제품 - 델라웨어센터 (전 품목 미국내 텍스 면제)

 

3. 세일즈텍스가 발생하지만, 하루라도 빨리 받으셔야 할 경우 - 뉴저지센터

 

4. 세일즈 텍스가 $1 이하일 때 (결제금액 $14 이하일 때) - 뉴저지센터

 

 

▶ 뉴저지센터 특징

 

의류/신발 No Tax, 빠른 입출고, 저렴한 배송비 (기본요율 $9 + 추가 1파운드 당 $2)

 

 

▶ 델라웨어센터 특징

 

전 품목 No Tax, 뉴저지 도착 후 전산상 입고처리, 박스 당 $1의 추가 요금 (기본요율 $9 + 1박스 당 $1 추가 + 추가 1파운드 당 $2)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216-3955)로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용방법]  등급별 배송비 할인율은 어떻게 되나요?

 

 

 

 

 

 


 

[이용방법]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관련

 

★★  배송대행 / 구매대행 / 아토상품 구매시 세관통관을 위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의무적으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

 

(식품류 및 기능성화장품류 구매시에는 반드시 필요! 단, 목록통관품목 $200 이하의 경우에는 개인통관고유부호 없이 통관진행 가능)

 

 

개인통관고유부호는 현재 모바일로는 발급이 불가하며, PC에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있으셔야 하며, 아래 링크된 세관 사이트로 가셔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1분도 채 소요되지 않는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1회만 발급 받으시면 해외쇼핑시 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발급 받아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혹시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 070-4216-3955)

 

감사합니다.  

 

 

 

▶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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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통관고유부호란?

관세청에서는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물품 수입신고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활용할 수 있는 개인통관고유부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개인 식별을 위한 고유번호로 관세청 시스템(https://p.customs.go.kr)에서 신청 즉시 부여되며 한번 부여받은 부호는
        같은 번호로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분실하면 관세청 시스템(https://p.customs.go.kr)에서 언제든지 조회 가능하며 부호체계는 아래와 같이 P로 시작하고 13자리입니다.

        ※ 번호체계 : 개인부호(P) + 출생년도(2) + 성별(1) + 발급년도(2) + 고유번호(6) + 오류검증부호(1)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반드시 사용해야 하나요?

현재 외국 쇼핑몰(전자상거래업체)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경우 쇼핑몰이나 배송대행업체는 개정된 개인정보보호법 시행에 따라 법령에
        근거가 없으면 주민등록번호 수집을 할 수 없으므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도록 의무화 공지를 하고 있습니다.

        수출입신고시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할 수 있는 것은 수집용이 아니라 확인용이기 때문에 새 개인정보보호법이 시행되어도 수입신고시
        주민등록번호 또는 개인통관고유부호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주민등록번호가 정보 유출의 위험성이 있는 만큼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쓰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에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 받아 이용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지 않아 관세청 시스템(https://p.customs.go.kr) 에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지 못할 경우에는
        가까운 본부세관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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