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필독] DE센터 이용 안내 - 픽업수수료, 무상보관, 노데이터 관련 (2017년 2월 10일 부터 적용) 작성일자 2017-01-13 오후 12:48:59
내 용

 

안녕하세요,

 

델라웨어센터 이용시 주의사항(보관기한, 픽업수수료 등) 공지 드립니다.

 

 

1. 델라웨어 센터 이용시 사서함 & 트래킹 필수입력


1-1) 사서함 누락시, 트래킹으로 입고처리를 하고 있지만 입고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1-2) 사서함과 트래킹 모두 누락시, 정확한 트래킹을 알려주시지 않는 한 입고처리가 불가능하며, 30일 보관 후 31일째 무통보 폐기됩니다.

델라웨어 센터에 사서함, 트래킹 누락으로 보관되고 있는 화물이 많아 창고 공간부족 문제를 비롯한 유지관리로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사서함, 트래킹 누락으로 델라웨어센터 도착 한달 후 무통보 폐기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능 하오니 사서함, 트래킹을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무상보관 90일 혜택은 뉴저지센터에 입고된 신청건에 한해 제공됩니다.  

(뉴저지센터로 정상입고된 델라웨어센터 이용건은 당연히 무상보관 90일 혜택이 적용됩니다.)

 

1-4) 델라웨어센터 도착스캔이 뜬 후, 주말, 공휴일을 제외하고 1~2일이 지나도 입고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1:1 게시판으로 신청서 번호와 트래킹을 올려주시면 배송 및 입고진행상황 확인하여 빠른 안내 드리겠습니다.

 

1-5) 델라웨어 이용 주문건에 대해, 아토뉴욕 신청서 내 센터옵션 항목을 NJ센터로 선택하시면 트래킹을 입력하셔도 입고확인이 어렵습니다.

이용하시는 센터(NJ센터 or DE센터)를 정확하게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 주의 **

사서함, 트래킹, 센터옵션을 정확하게 기재해주고 계신다면,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실수로, 혹은 쇼핑몰측에서 사서함을 누락하고 배송을 한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이 경우엔 위 안내드린대로 트래킹을 신청서에 반드시 입력해주시고, 입고처리가 지연된다면 1:1게시판으로 확인요청을 해 주십시오.

사서함, 트래킹, 센터선택 모두 누락 또는 오기재로 인해 도착 30일 이후 무통보 폐기된 건에 대해서는 아토뉴욕이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2. 델라웨어센터 수수료 청구 기준 안내

 

2-1) 오더넘버당 수수료 $1 부과.

단, 최대 트래킹 3개까지로 제한하며, 4번째 분할배송 건 부터는 트래킹당 $1 추가

(예: 한 오더에 트래킹 5개로 나뉘어 분할배송될 경우, 델라웨어수수료 $3 청구됨)

 

2-2) 의류, 신발류의 델라웨어센터 주문건은 트래킹당 수수료 $1 부과

의류, 신발류는 뉴저지로 받으시면 No 텍스, No 수수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3) 오더넘버 당 최종결제금액(상품가 + 텍스 + 미국내 쉬핑)이 $15 미만인 주문건트래킹 당 수수료 $1 부과

참고로, $15 결제시 뉴저지주 텍스 7%는 $1.05 입니다.

 

2-4) 2017년 2월 10일 부터 위와 같은 기준에 의해 델라웨어센터 수수료가 청구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의류, 신발류 및  Sales tax 7%가 델라웨어수수료 $1 이하인 경우에는 가능한 NJ센터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고 경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델라웨어센터 수수료 규정을 변경하게 되어 실망하시는 회원님들이 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안타깝게도 아직 뉴저지주를 제외한 타 주에는 아토뉴욕의 자체 물류센터가 없는 관계로 파트너사의 델라 -> 뉴저지 픽업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트래킹 건당 $1의 수수료는 아토뉴욕의 마진이 전혀 없는 업체에서 청구하는 순수 비용입니다.

미국 쇼핑몰들의 잦은 분할배송으로 트래킹 건당 청구되는 델라웨어센터 픽업수수료가 고객님들께 부담이 되는 것 같아 지난 몇 달간 오더넘버를 기준으로 수수료 $1만 청구해왔습니다.

하지만, 의류/신발류, 중고제품 등과 같이 sales tax가 붙지 않는 제품군이나 수수료 1불 보다 sales tax가 더 적은 주문건들도 델라웨어센터로 받으시는 경우가 많아 아토뉴욕측의 수수료 부담이 매우 커졌습니다.

특히, 갭계열사, 폴로, 맥코스매틱스, 디즈니, 메이시스 등 몇몇 쇼핑몰들은 분할배송이 매우 잦은 편입니다.

맥코스매틱의 경우 한 오더 내에서 8~9번에 걸쳐 분할배송이 되기도 하는데, 아토뉴욕 부담의 추가 픽업수수료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배송비를 초과한 케이스도 있었습니다.

무료샘플만 따로 배송되기도 하고, 한 오더내에서 리턴 후 재배송되는 경우 추가되는 수수료 등 예상하지 못했던 부담이 커져 위와 같이 델라웨어센터 규정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기본요율 외 추가되는 숨겨진 수수료들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아쉽게도 델라웨어센터 수수료 혜택을 계속해서 유지해 나가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센터선택 및 수수료 관련 문의는 사이트 1:1 게시판 또는 카페 Q&A 게시판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