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필독] 배송대행 신청서 업데이트 및 작성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일자 2016-04-19 오후 4:47:02
내 용

 

안녕하세요 :)

 

2016년 4월 18일 밤 부터 새로운 배송대행 신청서 양식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동안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및 수정에 불편을 느끼셨던 몇 가지 부분들을 개선하였습니다.

 

업데이트된 배송대행 신청서의 항목들을 안내 드리고자 하니,

확인 후, 헷갈리시거나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면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나름의 베타테스트 과정을 거치긴 했지만,

혹시라도 아토뉴욕 이용 중 "오류"를 발견하신다면 알려주세요!

즉시 개선하여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언제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꾸벅) 

 

 

 

 

<신청서 변경사항>

 

1. 상품가격 입력란

기존에는 상품가격, 미국내 배송료, 텍스 및 세일금액을 따로 기입하실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토뉴욕 - 운송업체/항공사 - 세관 으로 주문정보를 전송하는 과정에서 오류발생이 잦은 관계로

텍스 및 디스카운트 금액 입력란을 삭제하였습니다.

 

상품정보 - 상품가격란에 텍스 및 디스카운트 금액이 포함된 최종 금액을 입력해 주세요!

쉬핑비는 상품가격에 포함하셔도 되고, 따로 입력해주셔도 됩니다.

 

 

 

 

** 기존 배송대행 신청서에 텍스 및 할인 금액을 따로 입력해주신 분들도 계신데,

어떤 제품에 얼마만큼의 텍스 및 할인액이 적용되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해당 주문건들은 주문서 내 상품수량을 기준으로 할인액이 자동 분할적용됩니다.

 

혹시라도 이 부분에 예민하신 분들은 각 상품별 정확한 금액 알려주시면,  

기존 주문서에 적용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2. 검수옵션

아토뉴욕에서는 주문하신 제품 입고시, 기본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본검수 포함사항은 상품명, 색상, 사이즈 및 눈에 띄는 파손 및 오염 확인 입니다.

 

기본검수 항목 외 조금 더 상세한 검수를 원하실 때에는 정밀검수 옵션을 선택해 주시면,

요청에 따라 정밀검수를 진행해드리며, 정밀검수 수수료는 제품 건당 $2이 부과됩니다. (2016년 5월 1일 부터)

 

 

 

제품의 특성에 따라 또 개개인의 성향에 따라 상세검수의 기준이나 검수요청 부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특별히 검수를 원하시는 부위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상품요청사항에 자세하게 기재해 주세면 요청사항에 준하여 상세검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검수 이용시, 사진으로 검수사항을 확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통관 분류 / 목록 or 일반통관 선택옵션

기존에는 통관품목 선택과 함께 일반통관/목록통관 옵션도 고객님께서 주문서 작성시 선택하시도록 되어 있었죠~

이제는 통관품목과 소분류를 선택해주시면, 선택된 품목에 따라 자동으로 일반통관 또는 목록통관이 저장됩니다.

 

 

 

그리고 알고 계세요?

아토뉴욕은 일반통관 수수료가 무료~!

비타민/영양제나 기능성 화장품, 식품류를 구입하셔도 (150불 이하 무관세) 일반통관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아토뉴욕이 부담하고 있어요 :)

 

목록통관 품목이어도 200불이 초과되면 일반통관으로 전환되는데요,

이 경우도 일반통관 수수료를 아토뉴욕이 부담합니다~ 꺄

 

앞으로도 아토뉴욕의 일통수수료 무료는 계속 될 겁니다. 쭈욱~

 

 

 

4. 포장방법 (겉포장)

포장방법 선택은 기존 그대로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은 3가지 포장방법 옵션이 있으니, 주문하신 품목에 맞춰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박스포장(제품케이스 포함) / 폴리백포장(제품케이스 제거) / 폴리백포장(제품케이스 포합)

 

- 제품케이스 제거 요청시, 상품의 재질에 의한 파손에 대해서 보상해 드릴 수 없으니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부피 및 파손여부 가능성에 따라 폴리백 포장이 부적합 하다고 판단될 경우, 박스포장으로 임의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포장보류 옵션

묶음배송/합배송을 염두하시는 경우, [포장보류]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포장보류] 선택시, 제품의 입고처리는 되지만 패킹/무게입력/배송비 계측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포장보류] 단계에서는 제품이 입고되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서 수정 및 상품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고,

주문서 묶음처리 기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이 완료되고 출고를 원하실 때, [포장요청]을 해주시면 그 때서야 패킹 및 배송비 계측 단계로 넘어갑니다. 

 

묶음배송을 원치 않고, 한 개의 단일 주문서가 입고되는대로 검수/패킹/배송비결제 단계를 거쳐 출고를 원하시는 경우,

[즉시포장] 옵션을 선택해 주시면 기존과 동일한 빠른 입/출고 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6. 배송시 요청사항

국내택배사(우체국택배)로의 요청사항을 기재해주시는 란입니다.

상품검수, 입/출고에 관련 등, 배대지 요청사항은 위 상품 요청사항란을 이용해 주십시오.

 

 

 

7. 결제옵션

자동결제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자동결제는 아토뉴욕 사이트 메인페이지의 e머니 - e머니충전 페이지에서 예치금을 결제하심으로써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치금결제는 계좌이체만 가능 하며, 추후 남은금액은 환불가능합니다.

(단, 예치금과 적립금을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는 있지만, 후기작성 후 지급된 적립금의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자동결제 선택시, 제품이 입고되고 검수에 이상이 없을시 고객님의 추가 동의 없이 바로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출고 마감은 뉴저지 현지 시간 기준으로 평일 오후 2시 ~ 2시 30분 경이며,

그 이후 입고건은 다음 영업일에 출고처리 됩니다.

 

 

 

자동결제 선택시, 미리 사용하실 쿠폰을 주문단계에서 선택 가능하시며,

배송비가 예치금 잔액을 초과할 경우에는 출고되지 않으며, 배송비를 결제해주셔야 출고처리 됩니다.

 

 

 

업데이트된 배송대행 신청서와 관련하여 추가로 안내드릴 사항이 있으면,

본 공지글에 내용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